7월부터 시행 확정이라는 ㅂㅅ 법안....jpg 아기물티슈 0 266 0 06.26 06:42 link URL 복사: https://humorpick.com/bbs/board.php?bo_table=humor&wr_id=409956 핸드폰 개통 시 안면인식 의무화통신사한테 얼굴 보내야 됨 ㅋㅋ개인정보법 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“한국인만” 의무화, “외국인”은 아직 ㅋㅋ진짜 AI 검열법까지 대단한 나라가 되었네…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