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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각한 수준인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프로드 성능.mp4

(짤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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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본문)

(약간의 현장소음있음)

 

 

오프로드 테스트 트랙에서 

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약간의 포트홀과 둔덕을 제대로 못 넘고 

지속적으로 휠스핀이 일어나는 모습을 보임

전기 모터를 사용해서 

개별적으로 네 바퀴의 토크를 0%에서 100%까지 조절할 기능이 있음에도 

차가 기본적으로 각 바퀴가 갖고 있는 접지력을 감지 못 하고 

전혀 출력 배분을 못 하고 있음



 

(현장소음있음)

 

 

제대로 만든 차는 이래야 함

메르세데스 벤츠 G63 AMG

바위 사이에 나있는 작은 틈 사이에서 

바퀴 1개가 아예 접지되지 않은 모습도 여러번 보이는데 

딱히 차가 접지력을 못 찾고 바퀴가 무의미하게 헛도는 모습은 없음


물론 사이버트럭이 4.5톤으로 2.2톤의 G63보다 훨씬 무겁기도 하고 

무게대 출력 비율도 낮긴 하지만 

무거운 차가 가만히 서 있을때 접지력이 더 높다는거, 

전기모터가 각 바퀴에 전달되는 토크 조절에 훨씬 유리함을 고려하면 

그래도 심각한 수준임

솔직히 2,800만원 가량 하는 루마니아산 SUV인 

다시아 더스터의 사륜구동 버전도 저거보다 나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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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직은 테스트 중이고 찾아본 다른 영상에선 

'테스터가 일부러 다양한 안좋은 상황을 만들어 실험하는 것 같다' 고 설명하더군요

테슬라는 기존 자동차의 노하우 부족을 SW기술로 커버하는 (ML?) 회사이니

좀더 기다려 봐야겠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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